본문 바로가기
HOME>고객센터>고객의소리>고객제안마당

고객제안마당

여러분의 창의적인 의견을 기다립니다.

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쾌적하고 풍요로운 도시환경 창조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시민 여러분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에 직접 반영하고자 고객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제안하기 조회하기

제안자격

  • 누구나 제안가능
  • 단독, 2인이상 공동제안, 단체제안도 가능

제안대상

  • 공단업무의 개선 및 능률 향상방안
  • 수입증대 및 예산 절감방안
  • 고객편의 증진에 대한 방안
  • 각종사고 또는 재해방지 방안
  • 기타 공단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의견 또는 고안
  • 제안제외대상
    • 일반적으로 공지, 이용되고 있거나 그 기본 구상이 이와 유사한 사항
    • 단순한 주의환기, 진정,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사항

제안방법

  • 온라인 접수

제안심의 및 채택제안에 대한 시상

  • 제안심사 후 채택 시 포상금 지급(공단 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)
  • 제안내용은 경영에 우선적으로 반영(단, 그 권리는 당해 공단에 귀속됨)
  • 공단 제안제도 운영내규에 의함
  •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과관리팀(053-603-1083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유의사항

  • 비공개 원칙으로 개별적인 답변의 의무는 없습니다.
  • 접수된 서류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  •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제안이 접수된 때에는 먼저 접수된 것이 우선합니다.